오늘온 보충제.

Diary. 2014. 2. 7. 01:25 |

 

 

이 나이에 부끄럽지만

 

세뱃돈도 받았고

 

먹던 프로틴이 영 입에 안맞아서

 

몬짐 둘러보다가

 

어썰트 예전 제품 60서빙 짜리를

 

엄청 싸게 팔길래 주문주문!

 

 

1월까지만 특가에 파는거라 겨우 구입

 

1월 30일에 주문 하고 오늘 받았다.

 

 

 

 

 

 

샘플 없을 줄 알았는데 프로틴바!

 

 

 

 

 

 

운동전 부스터

 

운동중 BCAA/AMINO

 

운동후 프로틴

 

 

 

 

 

 

 

 

 

유통기한도 15년 까지!

 

널널하다.

 

 

 

 

 

 

 

 

 

 

변질 되는걸 막기 위해서 안에 방습제가 들어있다.

 

 

보충제 사면서 첨본듯ㅋㅋ

 

 

 

 

 

 

 

 

 

 

 

안좋은 예감이.

 

 

 

 

 

 

 

 

 

 

그 큰통에 절반?도 안되는 양

 

이거 너무 심한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

 

 

 

 

 

 

 

 

포도맛 샀는데

 

 

생각보다 향도 달콤하고맛있었다.

 

 

 

 

 

 

 

 

 

 

이건 1MR 변질된 사진

 

샀을때부터 알갱이가 좀 굵다 싶었는데

 

담부턴 바로 사진 찍고 교환 받아야겠다.

 

 

 

 

 

 

 

 

 

 

 

 

 

 

통 윗부분을 꿀밤 때리듯이 쳐줌

 

 

 

 

 

 

 

 

 

 

 

맛있겠다!

 

지금까지 먹어본 프로틴중에 두번째로 맛남

 

그냥 초코케잌맛!

 

인트라 프로가 젤 맛있었는데 단종 되서 너무 아쉽다ㅜ

 

 

 

두달 빡시게 득근득근!

 

 

 

 

 

그리고

 

아까 파일 정리하다가

 

나락으로 떨어진 기분 느꼈었는데

 

갓 바이두 께서 나를 구원 하셨다!

 

 

 

 

 

DVD 원본 파일을 받다보면

 

MDF, MDS 두개로 이루어진게 많아서

 

ISO 한파일로 변환 하는 방법이 있길래

 

가지고 있던 파일들을 몇개 변환 했었다.

 

 

 

 

그러다가 문득 재생이 잘되나

 

실행해 봤는데 왠걸

 

md0, md1, md2 이런파일과 같이 있는 것은

 

첫번째 파일만 재생되고

 

다음 챕터가 안넘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D, HQ도 없는게 DVD까지 그렇게 되니

 

멘붕.

 

부랴부랴 파이널데이터로

 

삭제된 파일 찾아서 복구 해보니

 

다행이 4개중 3개가 완전 복구됨!

 

 

 

 

 

근데 오하시 미쿠 작품 하나가..

 

 

 

 

2010년작에 HD까지 1080p가 있는 작품이라

 

 해외웹하드엔 전멸

 

 

 

 

울며겨자먹기로 토렌트 파일 받아서

 

갓 바이두 님을 찾아뵈니

 

미칠듯한 속도로 다 받아짐!!!!!!!

 

 

 

 

 

그 수많은 짱개성님중 한분이

 

HD로 나온 작품이니

 

하드 용량만 차지하고

 

백업하려고 올려놨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 너무 좋다.

 

 

오늘은 잠이 잘 올꺼 같음

 

 

내일은

 

Tia (ティア)

 

Tsubasa Amami (天海つばさ)

 

포스팅 예정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02.11 도시바 3T 하드  (2) 2014.02.23
2014.02.11 액상초크  (0) 2014.02.23
용산 방문  (0) 2014.02.04
아 돌겠다.  (0) 2014.02.02
저번주에 보충제 주문한거 이제 받음  (0) 2014.01.28
Posted by masaki
: